프리미엄 아메리칸 차이니즈 푸드

웍셔너리는 프리미엄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 2021년 도산공원에 1호점을 런칭했습니다. 중국요리에 많이 사용되는 팬인 WOK과 백과사전을 뜻하는 Dictionary의 합성어인 웍셔너리는 웍으로 만드는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겠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마리네이드한 부채살과 신선한 야채를 특제 소스로 볶아낸 몽골리안비프, 중국식 면에 마라베이스의 소스와 고수, 향신료를 함께 비벼 먹는 방방면이 있습니다.

웍셔너리는 오픈과 동시에 매출의 다각화 및 브랜딩을 위해 BI를 적용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며 접시, 라이터, 재떨이, 열쇠고리, 티셔츠, 모자, 엽서, 포스터 등을 출시했습니다. 일부 굿즈는 도쿄 세타가야구에 위치한 아메리칸 빈티지 셀렉숍 ‘Young Setagata’에 소개돼 일주일만에 전량 품절되어 리오더가 진행되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일러스트레이터 ‘TREE13’ 작가와 티셔츠와 딜리버리 컨텐츠 등을 선보였고 최근엔 스트릿 의류 브랜드 ‘LMC’와도 협업해 세라믹 플레이트, 술잔, 롱슬리브 티셔츠 등을 웍셔너리 매장과 레이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무신사를 통해 출시했습니다.

웍셔너리는 식음료를 넘어 패션, 코스메틱, 엔터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틀을 깨고 새로운 것을 함께 만들 수 있는 모든 브랜드와의 만남을 기다립니다.

웍셔너리의 성장에 함께할 크루를 찾고 있습니다. 웍셔너리의 일하는 방식과 문화, 그리고 다양한 모집에 대한 상세 안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웍셔너리 (대표 : 이준범)

Copyright ⓒ GFFG. 

All Rights Reserved.